본문 바로가기
풍요도깨비의 식도락

부산 연산동밥집 시골통돼지볶음 부산연산점에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

by 풍요도깨비 2022. 11. 26.
728x90

 

 

시골통돼지볶음

부산 연제구 중앙대로1075번길 9
연산역 1번 출구에서 약200m
T : 051-851-0822
영업시간 : 11:00~21:30, 브레이크타임 : 15:00~16:00

 

저는 오늘 11시 30분에 식당에 도착.

자리가 3~4테이블만 남았습니다.

조금 늦었으면 줄서서 기다릴 뻔 했네요.

일단 빠르게 착석.

벽에 사인들이 많이 보이는데, 방송국 PD들 사인이 많이 보입니다.

 

주문을 하기 위해 주위를 한번 쓱 둘러보았습니다.

메뉴판이 붙어있네요.

이 집의 메인 메뉴가 통돼지 볶음과 찌개.

메뉴가 단순해서 여기 주방이 편하겠네요. 물론 그것도 주문이 몰리면 힘들겠지만....

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. 콩나물과 김가루는 밥과 비벼먹을 때 넣는 것 같네요.

저희는 통돼지 볶음 2개, 고기추가 1, 손두부 1

이렇게 주문했습니다. 남자 2명이서 충분히 먹을 만한 양입니다.

저는 많이 배가 불러서 밥을 좀 남겼습니다.

밥을 이렇게 큰 대접에 줍니다.

볶음이나 찌개를 얹어서 비벼 먹으라는 것 같네요.

잘 익어가고 있습니다. 불조절과 익는 정도는 직원분들이 수시로 확인해주시네요.

아주 자작자작하게 끓습니다.

고기 익기를 기다립니다. 거의 다 된 듯. 직원분의 오케이 사인과 함께 허겁지겁 먹기 시작합니다.

살코기 한번 찍어봅니다.

또 다른 부위.

두부를 추가한게 아주 잘한 일이네요. 물론 주문은 제가 안했습니다. 일행분이 추가.

이 가게 정문입니다. 밖에 저렇게 대기중입니다. 

 

통돼지 볶음/찌개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딱 맞는 음식입니다.

일단 김치가 들어가니 그걸 돼지고기와 끓이면 맛없기도 힘듭니다.

아주 급하게 배가 고파서 빨리 먹었습니다.

역시 돼지 냄새도 안나고 밑반찬도 좋아서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.